식물

의정부 가능동 서초플라워#시클라멘#칼랑코예#꽃가게

꽃과나무 2022. 12. 15. 22:25

의정부시 둔야로 52
031 873 5333
서초 플라워


서초 플라워

직장 주변에 꽃가게 서초 플라워
가끔 지나는 길에도 기웃기웃 꽃구경하는 꽃순이인데요

생화도 있고 화분도 아기자기
있으니 오늘은 선물할 화분을 샀어요

시클라멘이라고 꽃이 신기하네요
꽃잎이 피기 전에는 아래로 고개를
떨구고 있다가 꽃잎이 피기 시작하면
꽃잎이 반대방향으로 향하여
발레를 하네요

향기도 진하고 잎도 하트 모양인데
무늬가 있어서 더욱 예뻐요

이파리가 40장 정도
꽃잎은 5장 안으로 진분홍 색띠가
있고 조금은 어수선한 느낌이지만
향기만큼은 상큼 발랄하네요

자꾸자꾸 코를 들이대고 큼큼


이런 향기는 흔치 않아요
시클라멘의 매력에 퐁 빠지게 되는데요





칼랑 코 예라고 꽃잎이 귀엽고
앙증맞아요
오밀조밀한 게 덩어리처럼 모여
있어요

천량금  자금우빨간열매도 귀엽죠

자금우 3000
칼랑코예 3000
시클라멘9000


가격도 저렴하게 해 주시고
달력까지 선물을 받았어요

서초 플라워는 한 곳에서만 21년이
되었고 위치는 서초등학교와
나란히 있어요


가게는 아담한데 화분이나 생화 드라이 조화 화분 바구니 다육 이등
다양하게 있어요

선물하기 좋은 드라이 소품도
예쁘네요




친절한 여사장님은 꽃집을 운영하 셔서인지 착하고 예쁜 이미지를 갖고 계시네요

꽃처럼 예쁘세요
가격도 동네장사이니 저렴하게
파시고요

힐링타임

꽃과 싱그러운 관엽식물들이 하하
웃고 있는 듯 오늘 날씨도 더 춥다니

얼까 봐 신문과 비닐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셨네요





사무실 테이블에 놓는 용도로 시클라멘을 골랐는데

추위에 강하고 꽃도 즐기며
건조한 실내에도 가습기 역할을
하니 생화보다는 꽃화분


이런 화분이 몇 개 정도만 있어도
공기 흐름도 좋아지고 분위기도
화사하니 공기정화도 되고요

가정에서 직장에서 사무실에서
사랑받는 카랑코 예 시끌 라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해 보세요

샬롬

#공기정화식물#겨울꽃#천량금#칼랑코예#시클라멘#식물가격#실내인테리어 식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