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가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가사 #찬양

꽃과나무 2022. 12. 22. 08:19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달픈 삶에 은혜도 무뎌지고
곧 사라질 것에 내 맘 두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바라보네
그 은혜를 놓치며 살았네
주어진 삶을 묵묵히 살아가며
날 붙드신 주 예수를 보네
사랑가운데 놓인 나의 삶을
날 건지신 그 이름예수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주
예수이름 안에 살아가게 하소서
주어진 삶을 묵묵히바라보며
날붙드신 주예수를 보네
사망가운데 놓인 나의 삶을
날건지신 그 이름예수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주
예수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나의 눈물을 거두신주
예수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예수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예수 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https://youtu.be/H79FL5F4Mak


나의 한숨을 기쁨으로
나의 눈물을 기도로
나의 원망을 사랑으로
녹여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나의 불평을 회개하게 하시고
나의 시기를 녹여 사랑하게 하시고
용서하여 보듬게하시는 주님의
사랑은 하늘과 같습니다

나의 자랑을 녹여 봉사하게 하시고
예수님 사랑 전하게 하시니
그 사랑 그 이름 주 예수

나의 눈물을 기쁨이 되게 하시고
살아갈 원천이 되게 하신 주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그 이름 찬양합니다

그 이름 안에 소망이 있고
그 이름 안에 오늘도 머물게 하시며
그 이름 소망가운데 살아가게 하소서
아멘

#나의 눈물을 거두신주#ccm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