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가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CCM찬양#가사

꽃과나무 2022. 12. 30. 17:13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가사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https://youtu.be/pW__Ca9bjZQ



주의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2번반복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주님이 늘 함께하시니
기쁘고 감사해요
그러나 자꾸만 주님과
멀어지게 하는 세상의
달콤한 소리가 들려와요
그 유혹에 잠시 쏠렸다가도
주님이 얘야 뭐 하니
어서 오너라
부르시면
내가 가지고 놀았던 것
내려놓고 달려가게 하소서
주님손에 이끌려 가야 하는데
세상에 한눈팔다가
주님손 놓치지 않도록
주님 인도하여 주세요
주님손 놓치지 않도록
붙잡아주세요
내 아버지

#주님손에 이끌려#복음성가